환불신

V4 빠르게 애플환불 받았어요 본문

모바일게임 뉴스

V4 빠르게 애플환불 받았어요

환불신 2020. 2. 6. 17:15

한번쯤은 게임 속 세상에서 살아보고싶다 라고 생각을 해본적이 다들 있을 것 같아요. 왠지 만화같은 하루하루가 펼쳐질 것만 같은데요. 바로 이 게임 V4가 그로한 로망을 모티브로 제작되어졌어요. 

 

게임속 주인공으로 나오는 이소년은 마왕의 후손이에요. 그러다 어느날 마계를 떠나 인간계에서 살아가죠. 마계로부터 받는 돈과 알바로 겨우 살아가요. 

게임의 시작스토리는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  무슨 게임이든 가장 기본이되는 구성은 그래픽이라고 생각해요.  보다 선명하고 끊김이 없는 자연스러울 때 잘 만들었다싶은 생각이 들어요. 이제 막 출시가 되어서 캐릭터 비쥬얼이나, 게임의 배경, 스킬 등 모든 것이 완벽하게 구현된 게임이라고 할 수 있어요. 

저는 특히 게임을 시작할 때부터 캐릭터 생성과정에서 느꼈어요. 일반적으로 캐릭터의 성별과 직업만을 선택하는 것이 아닌, 헤어스타일 그리고 이목구비, 신체의 비율 등 직접 조정을 할 수 있어요. 

>>문의하기<<


어느정도 디테일한지 예를 들자면, 눈썹, 눈, 눈동자, 광대뼈의 위치나 턱의 모양과 얼굴 모양 등 섬세하게 조정할 수 있어요. 게임을 플레이할 때 외향적인 것을 중요시 보는 분들이라면 특히나 재밌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아라고 생각해요.  직업을 클래스라고 표현 하는데 다양하게 선택이 가능해서 개인의 스타일 맞게끔 계획하고 플레이할 수 있어요. 클래스 종류는 건슬링어, 매지션, 워로드,나이트,엑슬러, 블레이더 이렇게 나뉘어 있고요. 각 직업들의 특성을 이해하고 선택하는 것이 중요해요.

V4는 클래스들이 여러 스킬을 설정 또는 해제가 가능해서 필요한 스킬의 업그레이드를 하고 육성 방식도 다르게 할 수 있어요. 그래서 특성을 이해하고 한다면 내가 원하는 육성 방식으로 키워나갈 수 있어요. 

저는 레이스 챌린지가 특히 재밌었어요.  일반적 리그에 나오는 보스를 연속으로 잡을 수 있는 방식이라 부활도 무제한 가능해서 좋아요. 제한시간에 킬하면 다음페이즈 넘어가고 총 10페이즈에요. 제한시간이 다 되거나 보스를 모두 잡으면 마지막까지 잡은 페이즈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제한시간보다 빠르게 보스를 클리어하면 보너스로 마지막 1분 때
강력한 버프가 생겨요. 

 

이렇게 버프를 받기위해선 공략을 잘 하는게 중요하죠. 만약 무과금 유저라면 유닛을 경험치로 사용하는게 아닌
오닉스로 바꾸는걸 추천해요. 경험치에 사용하기 보다는 필요없는 1~3성을 오닉스로 바꾸고, 성장도 그래요. 
차일드는 3성이어도 구성이 괜찮으면 진화랑 한계돌파 잘 이용해서 쓰면 괜찮아요. 골드로 올릴 수도 있고 티어 업도
횟수에따라서 가능하고요.  올릴수록 당연히 더 좋아지지만 골드가 점점 더 많이 필요하니 모든걸 다 한번에 올리려하기보다는 어떤걸 더 주력으로 쓰고 싶은지 계획해서 하나를 먼저 올리길 추천해요. 

V4 튜토리얼을 잘 따르면서 퀘스트를 성공시키다보면 레벨업도 하고 금방 이해할 수 있을거에요. 그걸 기반으로 스킬이나 장비를 얼마나 잘 이용하느냐에따라 힘의 차이가 달라지겠죠? 퀘스트 수행하다보면 장비가 보상으로 주어지기도해요.  필요 없는 아이템은 거래소에서 판매도 가능해요.  이러한 긍정적인 기대도 있는 반면에 걱정이 되는 점도 있죠.

금액 제한이 없이 현금을 이용하는 방식이기에 장비들이 매우 비싸게 거래가 되요. 때문에 플레이시 피해를 입는 유저가 생기기마련인데요. 이렇게 거래소에서 일어나는 사기에대해서는 게임회사에서 책임을 지지않아 불안할 수 있어요. 그렇다고해서 거래소를 이용하지 않기에는 어느정도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는 시기에 일정 금액을 사용하지않으면 게임을 보다 깊게 즐길 수 없다보니 어느정도 투자를 하게되죠. 그러다 스트레스 받게되면 그만하고 싶어지죠. 

마냥 게임이 질리는 것이아니라 운영시스템의 불만으로 그만둔다면 내가 사용한 돈을 환불 받고싶어져요. 이런 상황이 왔을 때 V4 중단하고 환불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받을 수 있을까요.

환불대행업체를 이용하면 간단하게 받을 수 있어요. 보통 이런 방법적인 것을 모르기때문에  많은 분들이 돌려받는 것 을 포기하고 게임삭제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하지만 미리 준비하고 알아둔다면 간단하게 돌려받을 수있어요.
사실 가장 중요한게 좋은 업체를 선택하는거에요. 업체도 다양하게 있어서 그중 여기가 수수료적인 면이나 일처리도 깔끔하다고 친구에게 소개를 받았어요. 친구도 환불 받은 경험이 있어서 고민 없이 바로 진행하게되었네요. 워낙 성격이 꼼꼼한 친구라 신중하게 골랐을거란 확신이 들었어요. 그래서 제가 더 찾아볼 것도 없었어요.

저같은 경우에는 스킬 숙달시에 별이 필요한데 이 때 돈을 투자하는게 시간을 아끼는 길이라 과금을 했는데요. 스킬에 필요한 카드를 선택할 때 모르고 5성 카드를 버려버렸어요. 이 확률이 정말 낮은 확률로 나오는 거라 너무 상심이 커서 순간적으로 과금을 하고 그 후에 허탈감이 커서 대행업체에 구글환불 문의를 했죠. 시간이 오래  걸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간단하더라고요.
바로 진행이 가능하다고 해서 간단한 상담받은 후 신청서 작성했어요. 안내된 가이드따라서 작성하면 금방 끝나더라구요. 사실 업체를 모를 때는 직접 게임사에 환불요청을 어떻게 해야하나 막막했거든요. 
 
결과부터 말하자면 V4환불 받았어요.  대행업체 맡긴덕에 저는 제 일상에 지장없이 할일을 하고 지내다보니 제가 요구했던 계좌번호로 정확하게 들어와있었어요. 저처럼 구글환불 고민이신 분들 계시다면 여기 이용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