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

십이지천M 깔끔하게 환불받았습니다 본문

모바일게임 뉴스

십이지천M 깔끔하게 환불받았습니다

환불신 2020. 1. 16. 20:38

안녕하세요. 요즘 많은 사람이 관심 가지는 모바일게임 십이지천m에 대해서 얘기해볼까 합니다. 출시된 지 아직 1년도 안 되었죠. 

십이지천M


2018.12.22에 롤플레잉 장르인 모바일 게임이죠. 그때 새롭게 출시된 십이지천은 출시된 지 얼마 되지 않았었을 때부터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원래 PC 게임인데 이걸 바탕으로 제작되었죠.

 

그래서 전체적인 스토리나 구성이 3대 세력과 문파 사이의 무림전쟁이 끝없이 이어지는 무협 게임으로 같고 pc에서 인기를 받은 덕에 십이지천m 출시가 된 거겠죠?

 

3대 세력이 존재해서 3가지의 캐릭터를 먼저 선택을 합니다. 백도십삼천, 혈무교와 세력이 하나 더 있는데 잠겨있었죠. 3가지지만 처음엔 일단 2가지 중에서 선택 합니다. 그리고 선택 후 내 취향대로 캐릭터를 꾸밀 수 있게끔 구성돼있어요. 

성별부터 머리스타일이나 표정도 고를 수 있고요. 이름과 시작할 때 사용할 무기를 선택해 진행합니다. 서버는 총 7개로 나뉘어있는데, 흑천무경, 혈풍무경 등이 있고 저는 한 서버를 선택해서 시작했죠. 게임은 퀘스트를 통해서 진행이 됩니다. 아무래도 수동 사냥을 하면 한계가 있어서 자동 사냥 기능도 같이 있습니다. 

다만 좀 번거로운 건 자동 사냥이 끝나면 퀘스트는 수동으로 넘겨야 됩니다. 그래도 그 불편한 와중에 좋았던 건 자동 사냥 중에 물약도 자동으로 사용이 되는 부분입니다. 


십이지천m 플레이하며 재미를 많이 느끼고 더 빠져들게 되어 공략도 찾아보고 리뷰도 많이 찾아보며 플레이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강해지기 위해서 현질을 하게되었죠. 확실히 그전에 강해지는 데에 좀 한계가 많이 있고 사냥시에 물약이 자동으로 먹어져도 몬스터가 강하니까 좀 자주 죽게 되었는데 

현질을 하니 금방 성장하게 되었죠. 그치만 점점 현질이 없으면 안되는 부분들에서 아쉬움이 더 커졌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도 제때 이루어지지 않다 보니 제가 현질한 것에 대한 불만이 더 커졌습니다. 그래서 환불을 받기 위해 업체를 찾아보다가 애플환불이 리뷰가 괜찮더라고요. 다른 업체도 많이 봤지만 구글환불을 받을 때 확실히
수수료나 깔끔하게 진행되는 방식 등에서 여기가 좋다는 후기를 보고 바로 문의를 했습니다. 

 

대행으로 진행이 되다 보니 저는 별달리 신경을 쓸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신청서를 작성하고 환불이 진행되는 동안 기다리기만 하면 되는데, 애플환불에서 금방 연락이 오더라고요. 십이지천m 환불이 완료되었다기에 금액을 확인하고 
수수료를 결제하면 끝이었습니다. 

사진진행되는 방식도 간편해서 좋았고, 신청서도 정해진 양식이 있어서 그냥 그거대로 쓰기만 하면 끝입니다. 
생각보다 십이지천m 환불받는 과정이 복잡할까 봐 걱정했는데 애플환불에서 받으니 간편하고 깔끔하게 정리되어서 만족스럽네요. 다음번에도 이런 일이 생기면 여기를 이용하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