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

미르의전설2 어게인 환불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본문

모바일게임 뉴스

미르의전설2 어게인 환불받는 법 알려드릴게요

환불신 2020. 1. 22. 15:08

1세대 온라인게임 시절, 동양적인 색채와 스토리를 가지고 유저들을 찾아온 미르의전설2은 그 당시에 많은 사랑을 받는 게임으로 부상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C방 등에서 게임을 하고 있었던 것을 기억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미르의전설2 어게인이라고, 예전에 온라인 을 통해 게임 할 수 있었던 미르의전설2를 모바일로도 진행할 수 있게끔 재발매 되었습니다. 그래픽, 클래스, 공성전 등의 원작의 감성을 그대로 살려서 모바일에서 PC의 향수를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죠.

지난 9월에는 업데이트도 이루어졌는데요. 업데이트로 인해 더 재미있고 다양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되어졌습니다. 본 게임은 견고한 체력과 방어력을 갖춘 근거리 물리 직업 전사, 강력한 원거리 마법 공격을 진행하는 술사, 근거리 공격과 원거리 마법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형태의 도사, 총 3가지 클래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은 과거에 했었던 원작을 느낄 수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옛 감성을 모바일로도 느낄 수 있기에 옛날을 즐길 수 있으면서도 그 안에서 현대를 맞추었기 때문에 촌스럽지 않다는 점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예전에 본 게임을 진행했었던 직장인들은 물론, 신규 유저들에게도 어필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죠. 채팅창 등을 보게 되면 온라인에서 느낄 수 있었던 글씨체와 그래픽을 그대로 재현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더욱 옛날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데요. 이렇게 아주 옛스러운 모습을 첨가한 것도 현대에 와서 새로운 유저를 끌어들일 수 있는 좋은 방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원래 본 게임이 최초로 나왔을 때는 서양 판타지가 판을 치고 있을 때였는데요. 서양 판타지에 맞설 수 있는 동양 판타지의 모습을 가지고 사람들에게 어필하였기에 이 점이 더욱 부각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미르의전설2 어게인에서는 이러한 전작의 동양 판타지에 맞게 돼지, 벌레 등의 여러 형상을 하고 있는 반인반수의 다양한 몬스터가 나타나고 이들을 상대하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또한 미르의전설2 어게인의 컨텐츠 중에서 공성전에
대해 경험할 수 있는 체험구간도 가지고 있는데요. 공성전의 경우, 많은 유저들이 재미를 느끼고 진행하는 만큼 큰 인기를 몰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70레벨부터 문파에 가입하고, 대규모로 전투를 벌이며, 다양한 직업을 가진 여러 문파원들을 만나서 함께 전투를 치르고 승리를 거두게 되는 것까지 진행해볼 수 있죠.

물론 모바일게임의 특성상 온라인에 비해서 게임이 단순하기도 하고, 캐릭터를 보다 쉽게 키울 수 있다는 점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예전과 다르게 요즘은 모바일게임도 더욱 복잡해지고 재미를 더하고 있으며, 캐릭터를 키우는 일도 예전에 비해 쉽지 않게 되었죠.

그리고 온라인게임도 그랬지만 모바일게임 역시 더욱 재미나게 즐기려면 현질, 즉 현금결제가 중요하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현금결제를 진행해서 더욱 재밌게 게임을 하는 것도 방법이라 많은 유저들이 현금을 사용하곤 했죠.

하지만, 어떠한 재미있는 게임도 시간이 지나면 슬슬 질리게 되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렇기에 한때는 재밌게 할 수 있었던 게임이 시간이 지나면 재미없어지기 때문에 게임을 더욱 멀리하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 때는 내가 게임을 하며 결제한 돈이 너무 아까워 지게 됩니다. 하지만 한 번 결제한 돈은 환불이 불가능하다고 
많이들 아시는데요. 환불이 어려울 뿐이지 환불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아예 없는것은 절대 아닙니다.

환불업체를 통해서 환불을 진행하면 조금 어렵더라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구글환불을 하고자 한다면 애플환불을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 업체는 수수료가 저렴하며, 일처리도 깔끔하게 처리하기 때문에 믿고 이용 할 수 있죠.

미르의전설2 어게인 역시 환불을 받고자 한다면 환불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하다가 결제한 현금을 환불받거나 잘못 결제한 것을 돌려받아야 한다면 애플환불을 찾아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