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

보스레이브 환불 청하와 함께 받아요 본문

모바일게임 뉴스

보스레이브 환불 청하와 함께 받아요

환불신 2020. 1. 14. 21:12

가수 청하가 메인 모델로 등장을 하여 이슈가 된 게임이죠. 이제는 청하 하면 딱 떠오르는 작품이 있으실 것이라고 생각이 된답니다. 바로 보스레이브 이죠. 이렇게 광고 모델 뿐만 아니라, 플레이를 할 때도 작품 속에서 청하가 등장을 하게 되는데요, 플레이를 하다 보면 튜토리얼 속에 청하가 함께 등장을 하게 된답니다. 얼굴과 머리, 의상까지 비슷하게 잘 구현을 해 내서 놀라움을 자아냈죠

이 작품은 동서양의 판타지가 균형 있게 잘 섞여 있는 작품 이랍니다. 게임 안에서는 무예를 연구하고 하늘에 제사를 지내고 검혼 대륙이 등장하는 것을 보면 동양 판타지의 모습, 그렇지만 보스레이브 게임의 미장센은 서양 판타지의 특징적인 부분들이 많이 보인답니다, 내러티브는 동양, 외형은 서양을 적절히 잘 섞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보스레이브의 특징 이라고 할 수 있죠.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서양 판타지에 가깝답니다. 강인한 생존력을 바탕으로 공수 밸런스가 뛰어난 용기사, 원거리 공격으로 끊임없는 지속 데미지를 주는 마법사, 특히 캐릭터 선택에서 등 뒤에 달려있는 나비 모양의 날개가 아주 인상적이지요. 강력한 데미지와 민첩함을 지닌 암살자까지 총 3명의 캐릭터가 등장을 한답니다. 모두 다 강력함 점이 있으니, 마음에 드는 캐릭터를 유저 본인이 보시고 고르면 된답니다.

 

보스레이브는 전형적인 자동형 모바일 MMORPG 랍니다. 육성은 최대한 쉽게 할 수 있어서 초보자부터 숙련자까지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가끔 튜토리얼로 청하가 등장할 때만 자동 진행이 멈추는 형식이라고 보시면 된답니다. 지금 이 순간에도 자동으로 퀘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동 사냥 전용 던전도 준비되어 있어 쉽고 빠른 육성이 가능하답니다.

 

일단 이 작품에서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바로 그래픽 이랍니다. 스킬 이펙트가 터지는 광원이 질적으로 다른 느낌, 메인 스토리 중간에 등장하는 컷신 연출도 훌륭하기 때문에 스토리 이해해 아주 큰 도움이 된답니다.

 

이 작품에서의 백미라 할 수 있는 컨텐츠는 100레벨에 오픈되는 보스 탐색 이랍니다. 월드 보스를 비롯하여 아지트, 개인 보스 같은 다양한 형태의 보스가 등장을 하며, UI 내에서 터치만 하면 바로 보스에 도전할 수 있어 굉장히 직관적 이랍니다. 강력한 보스에 도전해 이를 이겨내고 더 좋은 장비를 획득해 강해지는 게 목적인 게임, 보스는 각각 하루 3회씩 도전 가능하답니다.

 

100레벨에 오픈되는 또 다른 컨텐츠에는 인연 찾기가 있답니다. 게임 친구 사이를 넘어 게임내에서 직접 결혼도 할 수 있는 시스템 이랍니다. 친밀도 520 이상의 두 사람이 인연 섬에서 주례를 찾아 결혼을 신청, 서로 동의를 하면 인연이 맺어지는 방식 이랍니다. 인연이 되면 결혼 보상도 얻고 인연 던전에도 입장이 가능하죠. 그리고 결혼반지를 통해서 더 강해지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파티 던전도 굉장히 쉽게 매칭되기 때문에 바르게 진입이 가능하답니다. 혼자 플레이 하는 것 보다 파티로 플레이하는 게 몬스터 HP도 더 많아서 난이도가 올라가지만, 그만큼 보상은 좋아지기 때문에 파티로 진입하는 걸 추천 한답니다. 그리고 이 작품은 항상 더 좋은 보상을 주기 때문에 보상만 다 챙기기도 정신 없는 그런 작품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된답니다. 그만큼 유저가 어떤 무언가를 행동하면 더 좋은 보상으로 보답 받는 느낌이랄까요?

 

작품을 플레이를 하면서 막히는 구간에서는 임무를 통해 빠르게 돌파할 수 있답니다. 현상금 퀘스트 같은 가벼운 임무처럼 경험치 던전과 흡사한 선련 계곡에서 큰 폭으로 레벨업을 노릴 수도 있답니다. 플레이를 하면서 사실 성장이 막힌다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었답니다. 보상 자체가 워낙 단위가 크기 대문에 더 빠르게 성장하는 느낌이라 정말 시원시원 하답니다.

 

뿐만 아니라, 소환수, , 날개, 탈 것 같은 육성 요소들도 잔뜩 있어서 이벤트나 각종 임무를 클리어 하고 얻은 재료로 키워나가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답니다. 플레이를 하면 할수록 점점 멋진 외형으로 변하는 탈 것을 타고 다니거나, 깜찍한 소환수나 펫을 수집 하는 등, 게다가 수집으로 끝나지 않고 전투력도 상승시켜주기 때문에 모으고 키우는 즐거움을 모두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화려하고 다양한 메뉴가 보이는 것과는 달리 매우 직관적이면서도 쉬운 플레이를 지향하는 작품 이랍니다. 그래서 MMORPG 장르의 입문작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생각을 한답니다. 너무 어렵고 복잡한 MMORPG를 먼저 시작을 하게 된다면, 아마 질리고 어렵다는 생각에 MMORPG장르를 두 번 다시 하고 싶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도 들 수 있다는 것이죠. 그런 점에서는 이 작품은, 입문작으로 딱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답니다.

 

하지만, 이 또한 MMORPG의 장르이기 때문에, 유저들이 부분 유료로 사용하는 것을 피할 수 있는 방법은 거의 없답니다. 내 캐릭터 보다, 더 좋은 아이템을 장착하고 있거나 탈 것, 펫을 가지고 있어서 전투를 하였을 때, 진다면 그 승부욕이나 욕심에 이기지 못하여, 유료 아이템을 구입을 하여, 착용하는 데에 돈을 많이 쓰고 있죠. 인기가 높은 만큼 매출의 순위도 높아지는데, 그만큼 유저들의 후회도 커진다는 것 이랍니다.

 

그러다 보니, 보스레이브 환불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는 추세 인데, 유저 혼자서 환불을 진행을 한다는 것은 아주 큰 어려움이 있답니다. 간단하게만 생각을 하여도, 유저들이 비용을 지불하는 것은 즉 구글이나 개발사에 수입이 되는 부분인데, 이 수입을 마땅한 이유 없이 다시 취소를 해서 환불을 해 달라고 하는 것 자체가 그들의 입장에서는 어이가 없는 부분이니, 쉽게 환불을 해주지 않을 것 이라는 것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쉽게 보스레이브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 팁을 제가 지금부터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바로 환불을 대신해서 받아주는 회사를 이용하는 것 인데, 이 회사도 아무 곳이나 맡겨서는 되지 않는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 회사는 정식적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을 뿐 더러, 법인으로 등록이 되어 있으니 보스레이브 환불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