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불신

에오스M 환불 고민은 이제 그만 본문

모바일게임 뉴스

에오스M 환불 고민은 이제 그만

환불신 2020. 1. 15. 22:03

요즘 스마트폰 MMORPG 대작들이 무서운 기세로 쏟아지고 있는 추세랍니다. 그 중에서는 언제 오픈 되었는지도 모를 정도로 소리 소문 없이 출시된 작품들도 있고, 반대로 정식 출시가 되기 전부터 유저들의 기대치를 올렸던 게임도 있답니다. 오늘 이야기를 할 게임은 바로 에오스M 이라는 작품 이랍니다.

에오스M 환불

이 작품이 나름대로 사전 예약자수 100만명의 기록을 세운 작품 이랍니다. 따라서 어떤 사냥터에 가보아도 상당히 많은 수의 유저들을 확인할 수 있을 텐데요, 특히 성장이 정체되는 구간에서는 더더욱 그러하답니다. 몬스터 한 마리를 여러 명의 유저들이 한꺼번에 때리는 기이한 모습은 누가 접속을 하더라도 쉽게 볼 수 있는 장면 이랍니다. 여기에서 그나마 다행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한 대만 때려도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 싶네요.

 

우선 무엇보다 레벨을 높여야 보스 던전이나 경험치 던전 등을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육성에 박차를 가하는 분들이 많이 있답니다. 실제로 이 작품에서 가장 큰 핵심은 필드 사냥에 있는데요, 사냥을 통해 장비나 골드, 제작 시 필요한 재료 등을 수급할 수 있어서 필수라고 할 수 있답니다. 자급자족이 가능하다 보니, 오랜 시간 자리를 비워야 한다거나 잠자는 시간에도 자동 사냥을 돌려 놓는다면, 훨씬 유리한 쪽으로 가겠죠.

 

한 대만 스쳐도 경험치를 얻을 수 있으며 덩달아 아이템까지 습득이 가능하답니다. 여기까지만 보시면 어떠한 역경도 없이 그저 쉽게만 성장하는 것이 가능할 것 같단 생각이 들겠지만, 그렇다고 만만하게 볼 작품은 아니랍니다. 사냥터가 바뀌면 내가 받는 데미지의 숫자가 달라지기 때문이죠.

 

적의 공격으로부터 한 방이라도 더 버티기 위해서는 체력이 높은 직업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편하게 가는 방법 이겠지만, 때로는 강력한 공격이 유리할 수 도 있답니다. 최선의 방어는 공격이란 말도 있잖아요. 더 높은 전투력을 위해서 장비 강화는 필수로 따라와야 하는데, 앞서 말씀 드렸던 것 처럼 자급자족이 가능하다지만 등급이 비교적 높다고 볼 수 있는 파란색 부터는 수급 난이도가 급격하게 올라간답니다.

 

아이템뿐만 아니라 골드 수급력도 상당히 좋다는 것을 느끼고 있답니다. 다른 작품들과 비교를 했을 때에도, CBT 버전과 비교를 했을 때에도, 훨씬 낫다고 여겨지더라고요. 이렇다 보니, 레벨이 낮더라도 100만 골드를 넘게 모으는 것도 가능하답니다.

 

골드 수급이 수월해 지면서 자연스럽게 해결이 되는 것은 크게 두 가지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는데, 사냥의 기본 준비물인 물약 값에 부담을 가지지 않을 수 있다는 것, 그리고 또 하나는 레벨이 낮음에도 불구하고 스킬북을 자유롭게 구매할 수 있다는 점 이랍니다.

 

에오스M의 직업은 네 번째 칸에 있는 라스트 캐릭터를 제외하고 세 가지로 나뉘어 져 있답니다. 체력과 방어에 특화되어 있는 워리어, 딜과 서포터 적인 면모를 동시에 발휘할 수 있는 마법사 소서리스, 그리고 가장 먼 거리에서 적을 타켓으로 삼을 수 있는 아처가 있답니다. 물론 캐릭터는 나의 플레이 방식 뿐만 아니라, 스타일에 잘 맞는 것을 선택하는 것이 좋답니다.

 

첫 번째로는 큰 대검을 이용해서 전투에 임하는 워리어는, 중반 이전과 중반을 지났을 때로 나뉘어 진다고 보시면 된답니다. 초반에는 유일하게 근거리용 캐릭터 이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에 비해 많이 밀리는 모습을 보여 준답니다. 중반이 넘어가는 순간부터 준수한 딜량을 뽑아내고 어느 정도 받쳐주는 체려 덕분에 물약 값도 덜 소모하게 되죠. 따라서 후반으로 가면 갈수록 점점 꽃을 피우는 캐릭터 라고 말씀을 드릴 수 있답니다. 워리어의 메인 포지션을 탱커이므로 너무 환상적인 데미지를 생각을 하시기엔 무리가 있답니다.

 

두 번째는 소서리스 이랍니다. 출시한 첫 날에는 사용하는 유저가 잘 보이지 않았지만, 둘째 날 부터는 그 위력이 입증되어서 날이 갈수록 유저수가 늘어가고 있는 직업이랍니다. 워리어, 아처와는 달리 스킬 위주의 전투를 해야만 그 강력함이 돋보이는 관계로 스킬북과 마나를 채워주는 물약까지 챙겨줘야 한다는 세심함을 필요로 한답니다. 타 캐릭터로 플레이를 할 땐 선택 요소였던 것들이 소서리스에겐 필수가 되어서 조금 귀찮은 부분도 있지만, 투자를 한 만큼 협동 컨텐츠에서 자신의 역할은 톡톡히 하므로 추천을 드린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아처 랍니다. 활을 사용하기 때문에, 멀리에서도 적을 처리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따라서 초반 성장에 많은 물약을 필요로 하지 않으며 소서리스 처럼 스킬을 만드시 장착해야 하는 클래스도 아니랍니다. 그래서 초보 유저들에게는 가장 좋은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작품 내에서 가장 흔하게 보이는 에오스M 직업이라고 생각이 된답니다.

 

하지만, 이러한 에오스M도 가장 단점이라고 불리우는 것이 바로, 유저들이 유료 아이템을 과하게 구입을 하는 것 이랍니다, 물론 이 부분은 유저 본인들의 선택이지만, 사실상 이렇게 계속되는 구입에 현재는 잘 모르지만, 나중에 모아놓고 보면 굉장히 큰 비용이라서, 후회하는 유저들이 굉장히 많이 나온답니다. 지금도 에오스M 환불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유저들도 많이 있고요.

 

하지만, 혼자서 에오스M 환불을 진행을 한다는 것을 결코 쉽지 않은 일 이랍니다. 기본적으로 구글이나 개발사를 상대로 환불을 진행을 해야 하는 부분인데, 그들은 개인이 아닌 기업인 데다가, 기본적으로 유저가 선택을 하여 비용을 지불한 것을 그들이 수입이 된 돈을 단순변심에 의해 환환불 해다라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은 부분인 것 이죠. 이렇게 하다 보면 불이익을 당해 계정 정지까지 올 수 있다는 점 이죠.

 

그렇다면, 어떻게 쉽고 빠르게 안정적으로 에오스M 환불을 받을 수 있을까요? 그 방법을 제가 오늘 알려드리려고 한답니다. 바로 환불을 대신해서 해주는 회사를 이용하는 것 이랍니다. 제가 추천을 드리는 회사는,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을 뿐더러, 법인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에오스M 환불을 믿고 맡길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미국 본사에 직접 에오스M 환불을 직접 처리를 하기 때문에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는 점 이랍니다. 얼마나 빠르게 진행이 되냐면 단 15분 만에 모든 환불 처리가 가능하단 점이죠. 그러니 혼자서 고민하시지 마시고, 빠르게 환불 진행을 해보세요.